스타벅스가 중국 메이투안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에서 배달 및 온라인 서비스를 확장했다.
메이투안은 6억 6천만 명 이상의 거래 사용자를 보유한 중국 최대의 음식 배달 플랫폼으로,
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, 잠재적으로 더 많은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있음.
중국 자국 브랜드인 HeyTea와 Manner와 같은 지역 커피 체인이 많은 자금을 유치하고 있기때문에,
중국 시장 점유를 위해 스타벅스도 뛰어든 것.
'내 생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코로나 수혜주 끝났나?? (0) | 2022.01.25 |
---|---|
시장이 급락하고 있지만 확인해야 할 것 (0) | 2022.01.24 |
넷플릭스 지금사도 될까?? (0) | 2022.01.23 |
애플 더 떨어져라 왕창 사게! (0) | 2022.01.23 |
2022년 주요 키워드는? (0) | 2022.01.17 |